기차타고 여름 바다로 출발~

by편집부 기자
2010.07.22 14:57:24

코레일 `Family&Friends` 상품 출시
기차여행 전용상품, 고급 펜션 무료 제공

[이데일리 편집부] 코레일은 동해·서해·남해로 떠나는 바다로 특별 기차여행 전용상품과 다양한 혜택이 있는 `Family&Friends` 상품을 출시했다.

동해의 삼척, 서해의 군산·춘장대, 남해의 여수로 향하는 피서 열차와, 고급펜션 무료숙박 등의 혜택이 있는 `Family&Friends` 티켓으로 알뜰한 피서계획을 세워보자.



▲ 해양 레일바이크와
삼척 피서 열차는 삼척의 명물인 해양 레일바이크와 시원한 파도의 맹방해수욕장에서 짜릿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바캉스 열차!!

레일바이크를 타면서 초곡과 용화터널에서 체험하게 되는 레이저 쇼, 루미나리에 관람은 남녀노소 관광객에게 환상적인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다.

요금은 어른기준 5만 9천 원, 문의는 지구투어네트워크 1566-3035


열차 내에서 초대가수 이범학의 라이브 공연을 즐기고, 서해의 유명 관광지 관람을 비롯해 광천 토굴 새우젓 시장에서 알뜰 쇼핑할 수 있다.

군산 새만금 코스는 세계 최장(33㎞) 방조제인 새만금 방조제를 비롯해 금강 하구둑, 가력도·신시도 배수갑문, 야미도 해상공원을 관람할 수 있는 당일 기차여행이다.

요금은 어른기준 5만 5천 원, 문의는 코레일관광개발 1544-7755



춘장대 코스는 간이역(춘장대역)의 정취를 만끽하고, 서해안의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하러 떠나는 당일 기차여행으로, 춘장대 해수욕장에서 자유롭게 바닷가 산책을 즐길 수 있다.

요금은 어른기준 4만 9천 원, 문의는 코레일관광개발 1544-7755

▲ (좌)만성리 해수욕장, (우)새만금


여수 피서 열차는 우리나라 3대 기도 도량인 여수 향일암에서 해돋이를 관람하고, 오동도, 여수엑스포 홍보관, 만성리 검은 모래 해변에서 피서할 수 있는 무박 2일 알뜰 기차여행 상품이다.

요금은 어른기준 6만 9천 원, 문의는 홍익여행사 02-717-1002



여수시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코레일 알뜰상품으로 4인 이상 여행객이 수도권지역에서 여수 간 왕복 승차권을 구입하면 여수의 고급펜션에 무료로 숙박할 수 있다. 또한 관광지의 입장권 할인 쿠폰, 렌터카 할인권 등을 받을 수 있는 일거양득의 상품이다.

여행객은 온라인으로 예약(코레일전남본부 www.sckorail.co.kr)을 신청하면 열차표, 숙박권, 할인권 등을 신청 2∼3일 후 우편으로 받을 수 있디. 숙박일 기준 매일 80명까지 선착순 예약 접수한다.

이천세 여객본부장은 “바다로 열차 상품은 알뜰한 비용으로 시원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실속 상품”이라며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분들과 한여름 추억을 만들 좋은 기회”라고 추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