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루제, 다양한 크기와 컬러의 '허브 플랜터' 출시

by이윤정 기자
2023.04.03 10:47:0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랑스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는 다가오는 식목일을 맞아 ‘허브 플랜터’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 르크루제(LE CREUSET)의 ‘허브 플랜터’ 신제품
플랜테리어 열풍과 함께 증가하고 있는 화분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르크루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허브 플랜터는 바질이나 로즈마리, 애플민트 등 다양한 허브뿐만 아니라 다육식물, 관엽식물까지도 가꿀 수 있는 프리미엄 스톤웨어 화분이다. 르크루제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세련된 색감으로 집 안의 곳곳에 배치하면 화초와 함께 가정에서 즐기는 싱그러운 플랜테리어로 연출할 수 있다.

허브 플랜터는 10㎝, 14㎝ 2가지 사이즈와 빨강, 넥타르, 아티초크, 머랭, 블루벨퍼플 5가지 컬러총 8종으로 출시돼, 화초의 종류와 크기,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점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플랜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허브 플랜터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르크루제만의 감성이 담긴 ‘허브 플랜터’와 함께 싱그러운 플랜테리어를 연출해 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르크루제의 허브 플랜터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 르크루제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르크루제는 1925년 무쇠 주물 전문가와 에나멜 전문가가 만나 시작된 프랑스 명품 다이닝 브랜드로, 모던하고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