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 출시

by이윤정 기자
2022.05.18 11:00:5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일동제약㈜은 지난 시즌 ‘블랙 프로바이오틱 스칼프 케어 샴푸’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염모 기능성 화장품인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일동제약㈜)
그간 일동제약㈜의 헤어케어 브랜드 ‘탈모랩(TALMO LAB)’은 일동 고유의 프로바이오틱 성분을 주원료로 특화된 헤어 제품들을 선보이며 연일 매진 신화를 이뤄왔다. 특히 최근 명품화장품의 시크릿 성분으로 주목받는 ‘프로바이오틱’ 성분을 일동제약 고유 프로바이오틱 공법으로 완성시켜 일명 ‘아쿠아 프로바이오틱’을 제1제 31.5% 제2제 83.3%를 함유하였다.

여기에 검은콩, 검은깨, 캐비어, 흑미 등 7가지 ‘블랙푸드’와 라벤더, 히아신스, 클레리 등 6가지 ‘블루플라워’를 컴플렉스화 한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사진=일동제약㈜)
이번 신제품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백모가 사용 7일 만에 자연스럽게 염색되는 강력한 염모력은 물론 즉각적인 모발 보습 개선, 모발 윤기(엔젤링) 개선, 모발 볼륨 개선 등 다각도에서 최고 등급의 결과를 획득했다. 또한 민감성 피부 자극시험, 두피 저자극 시험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PPD, 설페이트, 실리콘, 파라벤7종 무첨가 외 유해성분 16종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영훈 일동제약 코스메틱팀 부장은 “일동제약 고유 기술력인 프로바이오틱 성분을 주축으로 소비자들이 사용하기에 안전함을 기반으로 새치 염색 기능을 구현했다”라며 “바쁜 현대인들에게 맞춘 제품으로 새치로 인한 잦은 염색이 불편한 소비자들의 잇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일동제약㈜의 신제품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는 오는 21일 GS SHOP에서 론칭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