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더 뉴 에스컬레이드’ 오는 16일 국내 출시

by이다원 기자
2025.04.08 09:21:51

실내외 디자인 업그레이드
완성도 높은 럭셔리 SUV로
''얼리버드'' 30일까지 예약 고객에
보증 연장 혜택 등 제공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제너럴모터스(GM) 브랜드 캐딜락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더 뉴 에스컬레이드’를 오는 16일 한국 시장에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캐딜락 더 뉴 에스컬레이드. (사진=GM 한국사업장)
새롭게 출시하는 ‘더 뉴 에스컬레이드’는 지난 2021년 국내에 소개된 5세대 에스컬레이드의 부분 변경 모델이다.

풀체인지급 변화를 거친 실내와 에스컬레이드 역사상 가장 큰 24인치 휠, 새롭게 설계된 전면부 수직형 헤드램프, 서라운드 그릴 라이팅 등 감각적인 디테일을 적용했다.

캐딜락 더 뉴 에스컬레이드. (사진=GM 한국사업장)
캐딜락은 더 뉴 에스컬레이드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준비했다. 출시일부터 4월 30까지 계약을 완료하고, 5월 31일까지 출고를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이벤트’가 진행된다.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추가 1년·2만km 보증 기간 연장 혜택이 주어지며, 특히 기존 에스컬레이드 오너에게는 추가 3%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 에어 모델, 몽블랑 만년필, AKG 헤드셋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캐딜락 더 뉴 에스컬레이드 24인치 휠. (사진=GM 한국사업장)
동시에 견적 상담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16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 상담을 신청하고, 전시장을 방문하여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리모와(RIMOWA) 클래식 캐빈, LG 스탠바이미 GO, 예술의 전당 골드 멤버십 등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더 뉴 에스컬레이드’에 대한 새로운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캐딜락 더 뉴 에스컬레이드. (사진=GM 한국사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