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7 기술지원 종료…티맥스OS로 바꾸세요"

by이후섭 기자
2020.01.14 10:07:46

티맥스오에스, 가격·무상 기술지원·무료사용 등 혜택 제공
"투오피스·투게이트 지원… ‘MS 오피스 2010` 만료 대비 가능"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티맥스오에스는 마이크로소프트(MS)의 윈도7을 사용하고 있는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까지 티맥스 운영체제(OS)로 전환할 경우 가격·무상 기술지원·무료사용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티맥스오에스는 윈도7에서 티맥스OS로 바꿀 경우 윈도10 대비 50% 이상 총소유비용(TCO) 절감을 보장하는 것은 물론, 운영체제 전환에 따른 불편을 해소하고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기술지원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 `3+3개월(3개월 사용 후 티맥스OS로 전환을 확정하면 3개월 추가, 총 6개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추가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티맥스오에스 관계자는 “티맥스OS는 사용자가 쉽게 적응할 수 있는 그래픽 환경을 갖추고 있어 손쉬운 접근이 가능해 OS 전환에 따른 부담이 낮다”며 “특히 MS와의 기업 라이선스계약(EA) 수량에 따라 일부 PC의 운영체제를 윈도10으로 업그레이드하지 못하는 기업들에게 티맥스OS는 경제적인 측면과 기술·안정성 측면에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티맥스OS는 시스템과 사용자 환경을 완전히 분리해 보안을 극대화했으며, 티맥스OS만의 장치, 파일, 네트워크 제어 등 추가적인 보안 기능과 별도의 통합관리 기능을 더했다. 또 티맥스OS는 자체 오피스 프로그램인 투오피스와 웹브라우저인 투게이트를 함께 제공하기에 윈도7 기술지원 종료 뿐만 아니라 오는 10월 만료되는 `MS 오피스 2010`에도 대비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조만간 티맥스오에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 대상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한상욱 티맥스오에스 대표는 “티맥스OS는 많은 기업들이 느끼고 있는 MS와 EA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물량에 대한 부담감을 해소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하면서도 유일한 방안”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