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영환 기자
2015.05.04 14:22:10
오는 10일 서울 광장에서 진행, 다둥이 부모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실시
토드비 베스트셀러 힙시트 아기띠 대여 및 프리미엄 워터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 제공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국내 출산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토드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0일 진행되는 ‘아장아장 다둥이 마라톤 대회’에 참가,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마라톤 대회에서 토드비는 행사 당일 토드비 부스를 찾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알프스 지역 물이 담겨있는 프리미엄 워터 와일드 알프 250ml를 증정하고 임산부를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손목 보호대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다둥이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색칠 놀이 행사를 진행해 행사에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더하는 한편, 토드비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3d 스타일 힙시트 아기띠, 플라이비 힙시트 아기띠, 에어모션 힙시트 아기띠와 릴리 쿨 이너시트를 대여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토드비의 제품을 대여해 체험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토드비 공식 쇼핑몰에서 이용할 수 있는 4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문철 토드비 사업총괄 담당 이사는 “이번 마라톤 대회가 엄마들의 행복한 육아를 지원하는 브랜드 콘셉트에 부합하기 때문에 행사의 취지에 공감하고 뜻을 함께 하기 위해 동참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부모들이 행복한 육아를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시가 주최하는 ‘아장아장 다둥이 마라톤 대회’는 2자녀 이상 다둥이 부모와 아이가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10일 서울 시청 및 서울 광장 전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본 행사인 마라톤 대회 외에도 다둥이 행복 사진전, 기마 체험, 타요 버스 체험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