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삼립식품, 싱글족을 위한 6쪽 식빵 2종 외

by이승현 기자
2011.10.18 15:43:11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삼립식품은 싱글족을 위해 6쪽식빵 2종을 18일 출시했다.

삼립식품 식빵의 대표 제품 `우리쌀 토스트`와 미국산 로만밀을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 `내몸愛로만밀 식빵`을 기존 10쪽에서 6쪽으로 수량을 줄인 제품으로, 편의점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수량을 줄인 만큼 가격도 2300원에서 1500원으로 낮춰 부담을 줄였다.

`샤니 라뜨레팡 우리쌀 토스트`는 국내 최초 선보이는 LTLH공법(저온 장시간 베이킹 공법)으로 구운 식빵으로 밥 짓기의 뜸들이기처럼 장시간 은은한 불에 구워 만들어진다.

이렇게 구워진 식빵은 테두리까지 하얀색을 띠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수분함유량이 높고 테두리까지 쫄깃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샤니 라뜨레팡 내몸愛로만밀 식빵`은 통곡물로 만들어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피토스테롤이 풍부해 간편하게 즐기면서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오뚜기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므라이스 3분소스`3종(소시지, 미트볼, 햄버그)을 출시했다.

`오므라이스 3분소스`는 토마토와 양파를 오랜 시간 볶아 만든 특제소스에 소시지, 미트볼, 햄버그와 양송이버섯, 스위트콘 등을 첨가해 만든 프리미엄 소스다.

고급 레스토랑이나 오므라이스 전문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수준의 맛있는 소스와 큼직하고 풍부한 재료들이 들어가 있으며, 볶음밥이 아닌 일반 밥에 계란 지단과 함께 먹어도 오므라이스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오뚜기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월30일까지 퀴즈를 풀고 구매 인증샷을 보내주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 Tab 10.1, UCC 커피 골드 스페셜 등 총 47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