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위한 ‘볼파스엔젤맨 전용잔+코스터 세트’ 출시

by장구슬 기자
2020.08.25 10:17:09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더욱 중요시되는 요즘 프리미엄 수입 맥주 볼파스엔젤맨은 오는 9월부터 볼파스엔젤맨 사회적 거리두기 성공 패키지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볼파스엔젤맨, ‘볼파스엔젤맨 전용잔+코스터’ 세트 출시. (사진=볼파스엔젤맨)
자발적인 사회적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을 통해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취지로 제작된 이번 전용잔 패키지는 코로나19 시국에 모든 국민인 자발적으로 동참하는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통한 코로나19 극복에 그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볼파스엔젤맨 로고의 암사자와 숫사자가 2m의 간격을 두고 있는 모습과 마스크를 착용한 모습을 포스터로 제작했으며, 볼파스엔젤맨의 전용잔 1개와 맥주 6개의 구성으로 홈플러스 단독 출시된다.



볼파스엔젤맨 관계자는 “이번 볼파스엔젤맨 전용잔+코스터 패키지는, 오랫동안 코로나19와 싸우고 있는 국민들이 자칫 간과하기 쉬운 생활 속 작은 실천을 잊지 말기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코로나19 시국에 집에서 즐기는 맥주 한잔의 즐거움이 생활의 활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볼파스엔젤맨 사회적 거리두기 글라스+전용잔 패키지는 홈플러스 전국 134개 지점에서 9월부터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