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블루투스 이어폰 `LG HBS-S80` 오픈마켓 11번가 단독 런칭

by박지혜 기자
2016.12.29 10:26:18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앱스토리몰은 스포츠형 블루투스 이어폰 ‘LG HBS-S80’을 자사 쇼핑몰에 이어 오픈마켓 최초로 11번가에서 단독 런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앱스토리몰 관계자는 “앱스토리몰은 온라인에서는 유일하게 자사의 쇼핑몰에서만 판매해온 백헤드형 블루투스 이어폰 ‘LG HBS-S80’을 SK플래닛이 운영하는 11번가에도 런칭해 소비자들은 이제 앱스토리몰과 11번가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LG HBS-S80’에 대해서 “사용자의 스포티한 라이프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는 26.2g의 초경량 무선 이어폰으로, 사람의 귀를 형상화해 설계된 실리콘 소재의 이어후크가 격렬한 움직임에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 “고음질 블루투스 코덱 기술인 apt-X를 채택한 ‘LG HBS-S80’은 CD 수준의 프리미엄 오디오를 선사하며, 이어캡이 소음 차단을 도와줘 소란스러운 환경에서도 깊고 풍성한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다”며, “땀과 습기에 안전하도록 IPX5 방수 등급을 갖춰 민감한 부품을 안전하게 보호해줄 뿐 아니라 조깅, 라이딩, 피트니스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함께 활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LG HBS-S80’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앱스토리몰에 이어 11번가로 판매처를 확대했다”며 “견고한 외형과 뛰어난 사운드를 갖춰 최신 스마트폰과 함께 사용할 가성비 좋은 이어폰을 찾는 분께 우선순위로 추천하고픈 제품”이라고 전했다.

‘LG HBS-S80’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