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송도, 오는 31일 '돌잔치 페어' 개최

by김진우 기자
2016.01.12 10:06:14

현장 당일 계약시 식대·주류 할인, 숙박권 등 특전 제공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오늘 3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2층 볼룸에서 ‘2016 돌잔치 페어’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돌잔치의 꽃인 다양한 콘셉트의 돌상 차림과 아이·엄마를 위한 드레스, 한복, 스냅사진, 플라워 스타일링, 센스있는 답례품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아츠델리의 ‘스위트 딜라이트’ 디저트 뷔페가 제공된다. 호텔 연회팀과 각 제휴 업체의 전문 디렉터에게 일대일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장에서 당일 계약을 진행할 경우 식대·주류 할인, 숙박권, 수라채 다이닝 2인 시식권, 아츠델리 수제 케이크 등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돌상 업체인 아가온날, 센스있는 출산 선물·돌 답례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천연 세제 브랜드 르주르(Le Jour)등과 함께 하며 행사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협력업체 특전이 제공된다.

돌잔치는 인원에 따라 2층 볼룸 및 다목적 룸과 19층 수라채 다이닝에서 진행이 가능하다. 볼룸은 최대 150명, 19층 수라채 다이닝에서는 40명 이하의 소규모 돌잔치를 할 수 있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페이스북(www.facebook.com/holidayinnincheonsongdo) 및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holidayinn_incheon_songdo)에 포스팅 된 돌잔치 페어 게시물을 ‘좋아요’하고 해당 게시물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수라채 다이닝 2인 식사권 및 르주르(Le Jour)의 유아전용세제가 제공된다.

호텔 연회팀 관계자는 “오픈 이래 송도 신도시 엄마들의 많은 호응을 얻어 돌잔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돌잔치 페어를 통해 돌잔치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한자리에서 모든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