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픽셀큐브, 라인팝쇼콜라 일본과 동남아 사전예약 시작

by게임메카 기자
2016.09.27 10:52:05

△ '라인팝쇼콜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NHN픽셀큐브)


NHN픽셀큐브는 27일, 일본 및 동남아시아에 '라인팝' 시리즈 차기작 '라인팝쇼콜라'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NHN픽셀큐브는 NHN엔터테인먼트(181710)의 개발 자회사로, '라인팝' 시리즈와 '프랜드팝' 등을 개발했다. '라인팝' 시리즈는 전세계 6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라인팝' 시리즈는 전세계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바 있으며, '프렌즈팝'은 9월 27일 기준 구글 플레이 매출 10위를 지키고 있다.

'라인팝쇼콜라'는 전설의 레시피를 찾아 떠나는 달콤한 퍼즐 모험을 주제로 한다. '라인팝 2'가 블록을 깨뜨리는 '크러쉬'가 콘셉이었다면 '라인팝쇼콜라'는 퍼즐로 달콤한 나라를 만들어 나가는 '메이크'를 중심으로 한다.

일본 및 동남아시아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루비 10개와 1,000 골드를 지급하고, 사전 예약을 친구에게 알리면 추가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사전 예약가 10만, 50만 명을 돌파할 때마다 '라인팝' 시리즈에서 이용할 수 있는 추가 보상을 증정한다.

또한 NHN픽셀큐브는 사전 예약 시작과 함께 게임 동영상과 스크린샷도 최초로 공개했다. 옥수수에 가까이 있는 블록이 터지면서 4단계로 변화하는 과정을 통해 팝콘을 획득하거나, 색깔별 케이크 만들기, 빵틀에 색색의 크림을 발라 수집하는 등 미션이 눈에 띈다.

△ '라인팝쇼콜라' 소개 영상 (영상제공: NHN 픽셀큐브)


NHN픽셀큐브은 "라인팝쇼콜라'는 '라인팝 2'의 6방향 3매칭 방식을 계승하되 새로운 미션과 특수블록을 추가하고 랜드마크와 데코레이션 콜렉션 콘텐츠를 도입해 퍼즐의 묘미에 수집 및 꾸미는 재미를 더했다"며 "일본과 동남아시아에는 10월, 국내에는 2017년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으로, NHN픽셀큐브가 퍼즐게임 성공 신화를 이어 나가는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게임전문매체 게임메카(www.gamemeca.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