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현아 기자
2013.04.25 14:08:19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SK텔레콤(017670)이 ‘눝 앱’을 통해 아티스트 샤이니의 정규 3집(Chapter 2) 타이틀곡을 25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눝 앱‘은 1324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한 서비스로 앱 흔들기 게임을 통해 쌓은 눝 포인트로 데이터를 만들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뒤 일주일 여만에 12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이번 샤이니의 최신곡 공개는 정규 3집(Chapter 2) 앨범 발매일보다 하루 앞서 공개하는 최초의 채널로써, 타이틀곡인 ‘Why So Serious?’의 도입부 30초 음원을 먼저 공개하는 것.
‘눝 앱’ 실행을 통해 청취가 가능한데, ‘Play’ 기능을 실행하면 ‘You Can’t Touch This‘ 원곡 및 리믹스 버전 총 2가지가 나온다. 여기에 샤이니의 신곡이 더해져 게임을 실행할 때마다 총 3가지의 음악이 랜덤으로 플레이 되는 것. 샤이니의 신곡은 오는 5월 말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눝 앱‘은 현재 T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샤이니의 신보는 지난 2월 정규 3집 Chapter 1과 유기적으로 연결된 키워드를 다양하게 해석할 수 있는 앨범이다. ’눝 앱‘에서 공개된 타이틀 곡인 ’Why So Serious?‘는 팝의 강렬한 멜로디와 일렉트로니카 사운드가 결합된 Funk Rock 느낌의 댄스곡으로, 오랫동안 어둠 속에 있던 좀비가 인간 소녀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된다는 내용을 위트 있게 담아, 샤이니의 새로운 음악을 기다려온 음악 팬들을 다시 한 번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