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청역 희상 성원상떼빌, 시행사 보유분 선착순 지정계약 진행
by이윤정 기자
2023.04.05 10:34:5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일원에 들어서는 하남시청역 희상 성원상떼빌이 시행사보유분 세대에 대한 선착순 지정계약을 진행한다.
지하 5층~지상 19층 규모로 공급되는 하남시청역 희상성원상떼빌은 하남교산 신도시 바로 앞에 위치해 신도시의 인프라를 고스란히 누릴 수 있는 수혜지로 알려지며 많은 투자자 및 수요자들로부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하남시청역 희상성원상떼빌은 생활 편의시설 뿐만 아니라 학교 및 쇼핑시설, 공공기관이 인접해 최적의 입지환경을 자랑한다. 5호선 연장선인 하남시청역이 도보 10분거리 내에 위치해 있으며, 단지 바로 앞에는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송파~하남시청역간 도시철도 연장 사업(예정)이 본궤도에 오르면서 사업이 완료 되면, 송파 20분, 강남 30분 만에 이동이 가능해지면서 주요 도심의 대중교통 접근성이 더욱 용이해질 전망이다, 차량으로 이동시 미사대로, 강일IC, 중부고속도로TG, 신장로가 인접해 서울과 지방으로 진출입이 수월하다.
신장초, 동부초, 동부중, 남한고가 도보 거리내 위치해 안전한 통학환경도 조성이 되어 있으며, 홈플러스와 신장전통시장, 이마트 하남점, 스타필드 하남, 코스트코 하남점, 신세계백화점, 메가박스, 도 인접해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사업지 바로 앞에 덕풍천이 흐르고 있으며, 강변을 따라 산책로와 공원이 조성되어 있고, 유니온파크, 미사경정공원도 인접해 입주민들에게 풍부한 녹지공간도 제공된다.
탁월한 입지환경만큼이나 특화설계도 돋보인다. 하남시에서 보기 드문 3.8m 층고의 복층 오피스텔로 설계돼 실사용 면적이 25평형으로 최근 오피스텔 공급 트렌드라 할 수 있는 주거형 투룸 구조에 복층 구조를 더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 또한 11자형 아일랜드 주방으로 효율적인 동선을 제공하며, 넉넉한 수납공간이 배치된 드레스룸과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한 넓은 창문 시공 등 기존 오피스텔의 1~2인 가구의 생활에서 벗어나 신혼부부 및 3인 이상의 가구가 활용 가능한 혁신평면 설계도 장점이다.
접근성과 가시성이 우수한 스트리트 상가로 조성되는 하남시청역 희상 성원상떼빌 근린생활시설은 하남에서 만나기 힘든 1층 층고 최대 6.5m로 건립돼 복층 운영이 가능하며 2~4층 층고는 5m에 달한다.
하남시청역 희상 성원상떼빌 관계자는 “5호선과 도시철도 연장의 교통 프리미엄과 하남 구도심 및 교산신도시 사이의 개발 프리미엄까지 높은 미래가치가 돋보인다. 더불어 전매가 가능하고, 실거주의무가 없으며, 중도금무이자(오피스텔), 계약금 5% 계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