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라운지) 엔제리너스커피, 홈페이지 그랜드오픈 1004 페스티벌

by강동완 기자
2007.08.09 15:00:00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강화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효과 기대

[이데일리 EnterFN 강동완기자]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www.angelinus.co.kr)가 오는 8월 13일 홈페이지 새단장에 따른 그랜드오픈을 기념하여 9월 30일까지 “홈페이지 그랜드오픈 1004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는 엔제리너스커피 브랜드의 탄생과정과 캐릭터에 대한 스토리텔링 등이 소개된다.

홈페이지 그랜드오픈을 기념해 엔제리너스커피 구매영수증의 응모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가정용 에스프레소머신, 드리밍엔젤팬던트, 꽃바구니 상품권, 엔제리너스커피 제품교환권 세트, 스포츠타올, 아이모리 사진인화권 등 푸짐한 경품을 총 1004명에게 제공하게 된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외국 커피전문점 브랜드와 경쟁에 뒤지지 않는 제품과 상품, 유통망, 캐릭터 등을 갖추고 있는 국내 브랜드로서 홈페이지 그랜드오픈은 고객과의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 될것이다”며 “브랜드 경쟁력과 인지도를 높이는 전환점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엔제리너스커피는 롯데에서 운영 중이던 자바커피에서 2006년 12월부터 새롭게 시작한 브랜드로서, 2006년 광주충장로점을 시작으로 2007년 현재 62개 지점을 영업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