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2016 크리스마스 에디션' 2탄 출시

by김태현 기자
2016.11.03 10:18:05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하이트진로(000080)는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입동(7일)에 맞춰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2탄, ‘2016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레드 컬러에 이어 올해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대표 컬러 중 하나인 그린을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했다. 초록색 바탕을 배경으로 흰색의 루돌프와 장식용 방울을 적절히 배치해 맥주 자체가 작은 크리스마스 트리 효과를 내도록 디자인했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병(500㎖)과 캔(355㎖, 500㎖) 타입으로 출시하며 특히, 캔 제품은 특수 잉크를 사용해 입체감이 느껴지는 패키지로 차별화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연말까지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젊은 층이 모이는 주요 상권 내 음식점과 주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출고가는 기존 하이트와 동일하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할 수 있도록 사랑의 열매에 기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