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HSBC생명 "이색적인 고객 에피소드 공유해요"

by신상건 기자
2012.10.23 14:51:03

장연주 상담사 에피소드 최우수사례로 선정

[이데일리 신상건 기자] 하나HSBC생명은 23일 고객지원센터의 상담사들을 대상으로 에피소드 시나리오 공모전을 열고, 장연주 상담사의 ‘암 진단받은 고객의 눈물, 귀로 듣다’라는 에피소드를 최우수 사례로 선정했다.

하나HSBC생명은 23일 고객지원센터 상담사들을 대상으로 에피소드 시나리오 공모전을 열고, 장연주 상담사(사진 가운데)의 ‘암 진단 받은 고객의 눈물, 귀로 듣다’ 에피소드를 최우수사례로 선정했다.
최우수사례로 뽑힌 장연주 상담사에겐 소정의 상금을 수여하고, 매년 시행하는 상담사 평가에도 반영했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1년간 각계각층의 고객들을 응대하며 상담사들이 겪은 현장의 애로사항을 공유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했다. 총 20여 건의 응모작 중 5건의 우수 사례를 뽑았고, 최우수 사례는 직원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했다.

김명구 하나HSBC생명 소비자보호부장은 “상담사들이 하루에도 수백 가지의 민원과 상품 관련 문의사항을 처리하다 보니 고객들과 겪는 에피소드도 수백 가지”라며 “앞으로도 보험관련 민원이 더욱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