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밀크딸기콘’ 출시
by김정유 기자
2025.02.13 08:27:10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코리아세븐은 자사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프리미엄 디저트 아이스크림 ‘세븐셀렉트 밀크딸기콘’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6%의 높은 국산 원유 함유량과 딸기 과즙 15%로 구성했다. 콘은 두툼한 와플로 만들어 일반 상품보다 고소하고 바삭하다. 콘 하단에는 초콜릿을 담았다.
세븐일레븐은 2023년 동절기부터 빙그레와 협업해 ‘세븐셀렉트 밀크바닐라콘’, ‘세븐셀렉트 밀크초코콘’, ‘세븐셀렉트 바닐라라떼콘 디카페인’을 차례로 선보였다.
세븐셀렉트 프리미엄 디저트 아이스크림 시리즈는 일반 콘 아이스크림 대비 원유 함량이 높아 깊은 우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실제 세븐셀렉트 밀크초코콘과 바닐라라떼콘 디카페인은 이번 겨울(지난해 12월~올해 1월31일 기준)에도 콘 아이스크림 매출 순위에서 각각 2위, 5위를 차지했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밀크딸기콘 출시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2+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조은영 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 담당 상품기획자(MD)는 “최근 몇 년 새 고객들의 수요가 보다 구체적이고 다양화되며 편의점 디저트에 기대하는 품질이 지속적으로 높아지는 추세”라며 “세븐셀렉트 프리미엄 디저트 아이스크림은 앞으로도 새로운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맛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