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롯데온, 티쏘 한정판 컬래버 시계 단독 판매

by남궁민관 기자
2022.07.26 11:11:07

모터·사이클 등 스포츠서 영감 받아 디자인한 제품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롯데온은 티쏘(TISSOT)의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시계를 국내 온라인 유통사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티쏘가 공식 타임키퍼로 활동하고 있는 모터와 사이클 등 스포츠 경기와 선수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제품이다.

롯데온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티쏘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시계.(사진=롯데온)


먼저 전세계 3993개, 국내 온라인 한정 10개만 선보이는 ‘티쏘 티 레이스 마크 마르케즈 2022 리미티드 에디션’의 국내 물량을 단독으로 확보해 선보인다. 모터 스포츠 월드 챔피언십인 ‘마크 마르케즈’와 콜라보해 시계부터 패키지까지 모터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또 ‘티쏘 티 레이스 사이클링 투르 드 프랑스 2022 에디션 외 사이클링 에디션 1종’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2020 도쿄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인 ‘프리모즈 로글리치’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사이클 모양의 시침과 핸들에서 영감을 받은 가죽 스트랩 등이 특징이다.

롯데온은 티쏘 콜라보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7일까지 티쏘 시계를 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상품을 구매한 선착순 20명의 고객에게 ‘티쏘 레드 PVC백’을 증정한다. 티쏘 상품 구매 시 정품 보증서와 제품 케이스를 증정하고, 구매일로부터 2년의 제품 보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