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방송 보고 상조 가입하고” 국내 최초 결합상품 출시
by김현아 기자
2020.07.13 10:22:46
KT스카이라이프 <홈결합> + 좋은라이프 상조서비스
기존 상조상품과 동일한 서비스와 함께 위성방송+인터넷 3년간 제공
강화해 <홈 솔루션> 사업자로 거듭날 것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 좌측부터 KT스카이라이프 김철수 대표이사, 좋은라이프 김호철 대표이사다. |
|
KT스카이라이프(대표이사 김철수)는 10일 상암동 본사에서 좋은라이프와 상조 결합상품 출시를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8월 초, KT스카이라이프의 DPS 상품인 <홈결합>(위성방송+인터넷)과 좋은라이프의 상조서비스를 더한 결합상품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국내 최초로 출시될 방송통신-상조서비스 결합상품에 가입하면 기존 상조 상품과 동일한 상조서비스를 보장 받으면서 스카이라이프 방송과 인터넷을 3년간 이용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상조서비스 만기 시 100% 환급되며, 좋은라이프 회원전용 사이트에서 리조트, 공연, 영화 등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45만원 상당의 멤버십카드도 제공된다.
KT스카이라이프 김철수 대표이사는 “위성방송과 인터넷 외에 고객들이 가정 내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민해왔다”며 “앞으로도 상조서비스 결합 외에 가전렌탈 상품군을 보다 확대하는 등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홈 솔루션> 사업자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스카이라이프는
이라는 브랜드로 초고화질 TV부터 건조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등 다양한 라인업의 가전제품을 저렴한 월 할부금으로 제공하는 가전렌탈 사업을 진행 중이다. 주력상품인 위성방송과 인터넷에 가정에서 필수적인 가전제품을 결합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좋은라이프는 2016년 업계 최초로 기관 투자자 유치에 성공하는 등 RBC(지급여력) 1위의 우수한 재무구조를 가진 상조회사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7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365일 24시간 긴급 장례접수센터를 운영하고, 전국 17개 도시에 직영 물류센터를 구축하는 등 고품격 상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