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홍콩 디즈니랜드 패키지 특가 판매

by피용익 기자
2018.07.10 10:04:18

[이데일리 피용익 기자]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홍콩 디즈니랜드와 손잡고 항공권과 디즈니랜드 입장권, 리조트 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매직 인 디 에어(Magic In the Air)’ 패키지를 특가에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매직 인 디 에어’ 패키지는 내년 3월28일까지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 패키지에는 홍콩 왕복 항공권과 디즈니랜드 2일 티켓 1장, 디즈니랜드 리조트 호텔 1박 숙박권이 포함돼 있다. 디즈니랜드 패키지 상품의 여행 기간은 내년 3월31일까지이며, 체크아웃 시간 연장, 연속 2박 숙박 시 디럭스 룸으로의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패키지를 구매하면 5만원 즉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5만원 즉시 할인이 적용되는 패키지의 여행 기간은 출발 기준 10월 31일까지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디즈니랜드 3곳의 독특한 테마 호텔에 머물며 레크리에이션 시설 및 액티비티, 우선 입장권 및 공연예약 특권 등을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다. 디즈니랜드 파크의 7개 테마 랜드에서는 ‘아이언맨 익스피리언스’와 5월 개장한 ‘모아나: 홈 커밍 축제’ 연극을 비롯해 100개 이상의 어트랙션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올 여름에는 ‘스타 카니발’, ‘픽사 워터 플레이 거리 공연!’ 등이 열린다.



홍콩 디즈니랜드 패키지는 캐세이패시픽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홍콩 여름 프로모션’에도 해당하는 상품으로, 패키지를 구매한 이들은 홍콩 여름 프로모션의 특별 혜택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패키지 구매 후 사전 신청한 선착순 110명의 승객에게는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심카드와 공항고속철도(AEL) 편도 티켓을 증정한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다.

또한 한국~홍콩 보딩패스 제시 시 홍콩 최고급 호텔인 케리 호텔의 7층 루프탑 바 레드슈가에서는 스파클링 와인 1잔을, 어퍼하우스 호텔 47층의 카페 그레이에서는 칵테일 1잔을 다음달 31일까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제임스 콘린 캐세이패시픽 한국 지사장은 “홍콩 디즈니랜드는 동심 가득한 어린이와 가족여행객뿐만 아니라 어린 시절 추억을 간직한 성인들에게도 꾸준히 사랑 받는 인기 명소”라며 “이번 여름은 다양한 혜택으로 중무장한 캐세이패시픽 프로모션을 이용해 홍콩 디즈니랜드로 떠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