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오픈) 엘레나가든, 세이브존 화정점 오픈

by이승현 기자
2011.08.05 16:12:51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외식전문기업 아모제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허브 뷔페 레스토랑 엘레나가든(www.elenagarden.co.kr)이 3일 세이브존 화정점에 3호점을 오픈 했다.

세이브존 화정점에 위치한 엘레나가든 3호점은 176석 규모로 공간이 넉넉해 단체 및 각종 모임 수용이 가능하며, 기존 엘레나가든 매장에 비해 메뉴와 인테리어가 업그레이드 됐다.

주변에 아파트 단지가 밀집돼 있어 가족단위 고객이 많을 것을 감안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와 가족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을 강화했다.

허브와 신선한 식재료를 엄선해 만든 에피타이저, 샐러드, 파스타, 해산물 요리, 화덕피자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산뜻하고 깔끔한 허브정원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가족을 비롯한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세련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엘레나가든 화정점은 오픈을 기념해 방문하는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쿠폰 북을 증정하고, 꽝이 없는 100% 당첨의 즉석 경품 쿠폰 이벤트를 8월 한달 간 진행 할 예정이다.



신라명과 계열의 베이커리 전문점 브레댄코(www.breadnco.kr)가 신도림 이마트점을 오픈했다.

이번 신규 매장은 신도림 테크노마트 지하 2층에 입점했으며 30대 소비층, 싱글족 등 신흥 소비층과 마트 방문객을 겨냥한 매장으로 동일 층에 매장에서 빵을 직접 구워 판매하는 경쟁 매장이 없다.

브레댄코 신도림이마트점은 총 면적 59.5m²(약 18평)으로 매일 매장에서 직접 구운 신선하고 건강한 빵을 선보일 예정이며, 30대 신흥소비층을 겨냥한 커피를 비롯한 각종 음료 및 디저트 메뉴들도 다양하게 구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