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올림픽도 생각대로'' 캠페인

by양효석 기자
2008.07.14 15:17:46

베이징올림픽 국가대표선수단 공식 후원사로 응원

[이데일리 양효석기자] 2008 베이징올림픽 국가대표선수단 공식후원사인 SK텔레콤(017670)이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과 국민화합을 염원하는 '올림픽도 생각대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상반기 최고 히트 광고인 '생각대로T'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수와 국민 모두가 2008 베이징 올림픽을 생각대로 즐길 수 있는 긍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SK텔레콤은 이번 '올림픽도 생각대로'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및 응원가, 광고 캠페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14일부터 TV광고로 마린보이 박태환 수영선수의 해맑고 순수한 모습을 선보인다.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광고캠페인은 박태환 편을 시작으로 8월말까지 연예인 야구단 응원전편, 장동건편 등 다양한 시리즈가 방영된다.

또 내달 31일까지 생각대로T 올림픽사이트(http://olympic.tworld.co.kr)를 통해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온라인에서도 2008 베이징 올림픽의 응원전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되고송 응원가, 감동의 순간 등 올림픽과 관련된 UCC를 응모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베이징 현지 선수촌 내 코리아하우스와 청계광장의 전광판을 통해 고객이 보낸 응원문자를 베이징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직접 전달하는 '생각대로 응원 메시지' 이벤트를 8월24일까지 실시한다. SK텔레콤 고객은 휴대폰으로 응원 문자를 입력한 후 *(별표)와 2008을 누르면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응원문자를 보낼 수 있다. 참여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워커힐 호텔 숙박권, 영화예매권 등 경품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