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위시헬씨,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 신제품 선봬

by김승권 기자
2024.04.04 10:16:30

이중제형 건강기능식품...액상 마그네슘, 비타민 미네랄, 밀크씨슬 등 함유

[이데일리 김승권 기자] 삼진제약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근육 기능 유지, 간 건강, 지구력 증진 등 일일 멀티 케어를 위한 이중제형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은 주성분인 △액상마그네슘 △밀크시슬 △옥타코사놀 △일일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최대 4000%인 비타민 미네랄15종을 국내 최초 배합하여 이에 필요한 안전성 검사를 통해 ‘복합 기능성’을 인정 받은 프리미엄 제품이다. 그리고 보다 빠른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타우린, 아르기닌, 과라나 등의 부원료도 함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 제품 (사진=삼진제약)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은 △끊이지 않는 업무에 지친 직장인 △학업을 위해 지구력이 필요한 청소년 △고강도 운동을 즐기는 분 등 다양한 연령층의 현대인들이 ‘충전이 필요한 순간’ 필요로 하는 에너지와 영양성분을 부스팅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최근 건강기능식품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이중제형 형태의 제품으로서 바쁜 하루 일과 중에는 물론 여행, 출장 등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모든 순간을 위해 휴대가 간편한 개별포장으로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자몽과 망고가 혼합된 깔끔한 맛으로 구현됐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본부 관계자는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은 지친 일상에 에너지가 필요한 다양한 연령대의 현대인들에게 간편한 섭취를 통해 하루의 활력을 부스팅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하루 한번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 섭취를 통해 활력 넘치는 일상을 영위하여 나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