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아쥬, 신제품 '제모스 PSO' 올리브영 론칭

by문다애 기자
2022.11.18 11:53:16

유리아쥬가 H&B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신제품 보습 크림 제모스 PSO를 단독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유리아쥬 제공.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유리아쥬가 H&B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신제품 보습 크림 ‘제모스 PSO’를 단독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제모스 PSO는 유리아쥬만의 특허 성분 ‘CATHELICIDIN LL37 modulate’이 함유된 고밀도 보습 크림이다. PSO(Perfect Soothing Oil-fluid)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기존의 보습 크림과는 달리 가볍고 끈적임 없는 텍스처가 특징이다.

자연유래성분이 96% 함유돼 있으며 토출구는 뾰족한 모양으로 적용됐다. 유리아쥬 제모스 라인의 세라스테롤-2F와 온천수 성분이 건조하고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동시에 글리코콜과 시어버터 성분이 각질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하고, 영양을 즉각적으로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리아쥬는 오는 21일 올리브영 올영라이브에서 ‘제모스 PSO’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출시를 기념해 ‘제모스 PSO 쇼케이스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유리아쥬 관계자는 “보습 케어로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제모스 라인의 신제품 제모스 PSO는 유리아쥬 제모스 라인의 검증된 보습력에 각질 케어에 특화된 기술력이 결합된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