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문채원 사인도 받고 기부도 하고"

by정재웅 기자
2012.12.12 14:14:27

[이데일리 정재웅 기자] 하이트진로가 소주 브랜드 ‘참이슬’ 모델인 탤런트 문채원씨의 팬 사인회와 함께 기부행사를 펼친다.

하이트진로(000080)는 참이슬 공식 모델로 활동 중인 탤런트 문채원이 12일 오후 6시부터 약 1시간 동안 홍대 앞 한신포차에서 팬 사인회를 갖는다고. 밝혔다.

이번 사인회는 참이슬 공식 홈페이지(www.chamisulsoju.com)를 통해 온라인 사전 이벤트인 ‘참이슬 3행시 짓기’로 1차 참가자 50명을 선발했으며, 현장에서는 오후 4시부터 선착순으로 추가 50명을 선발해 총 100명의 팬들에게 사인회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팬 사인회는 참이슬 누적 판매량 200억 병 돌파를 기념해 고객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마련됐다.



또 연말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하기 위해 나눔 경매 이벤트와 함께 진행 된다.

경매는 온라인 경매 방식으로 참이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지난 1차 경매에는 문채원이 드라마와 CF 촬영에서 직접 착용했던 의상이 경매물품으로 나와 지난 11일 최종 낙찰자를 발표했다.

낙찰품은 오늘 팬 사인회에서 수령하게 되며, 2차 경매는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2차 경매 때는 팬 사인회에서 문채원이 직접 핸드 프린팅한 동판과 개인 소장품이 팬 사인회 종료 후 온라인 경매에 부쳐진다. 경매를 통해 조성된 수익금 전액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돼 결식아동 돕기에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