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일렉트릭, 3기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by김정유 기자
2021.01.14 10:05:44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제3기 대학생 홍보대사 ‘유니버시티 앰버서더 2021’를 다음달 5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유니버시티 앰버서더는 슈나이더 일렉트릭 한국 지사에서 운영, 기획하는 유니버시티 프로그램이다. 대학생들에게 크리에이티브 역량 강화, 글로벌 기술, 마케팅 업무 체험 등을 지원한다. 전공에 관계없이 스마트에너지, 스마트빌딩, 스마트팩토리, 탄소중립, 지속가능성 등 글로벌 기술 트랜드에 관심이 많거나 참신한 콘텐츠 기획, 소셜미디어 운영에 자신있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번 3기 엠버서더는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브랜드 슬로건 ‘라이프 이즈 온’을 줄인 ‘LiON’이란 이름으로 활동하게 된다. 3기 앰베서더에 선정되면 오는 3월부터 5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다양한 주제의 영상제작 및 온라인 기사 작성 등의 콘텐츠를 만들게 된다. 앰버서더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멘토링, 인사 담당자의 이력서 리뷰 기회를 받게 된다. 또한 올해부터는 대만에서 활동 중인 유니버시티 앰버서더와의 교류의 장도 준비돼 있다.

갈민경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마케팅 본부장은 “지난 2년간 유니버시티 앰버서더 활동을 통해 자사와 학생들에게 모두 즐겁고 유용한 시간이 됐다”며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앞으로도 미래 인재들이 자신의 능력을 발굴하고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적극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2기 유니버시티 앰버서더들이 취재를 하고 있다. (사진=슈나이더 일렉트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