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tip] 한혜진, ‘피부에 놓는 앰플로 피부 관리 비결 공개’ 로 눈길

by정선화 기자
2017.10.19 10:09:25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럭셔리 배우 한예진의 젊고 빛나는 피부비결로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의 신제품 ‘시너지 이펙트 BTX 앰플’이 주목을 받고 있다.

‘시너지 이펙트 BTX 앰플’은 고농축 안티 링클 앰플로 피부 전문 기관의 인기 컨셉 성분인 ‘보툴리늄’의 화장품 성분과 노벨상 수상으로 그 효능이 입증된 피부 탄력 개선 성분 ‘EGF’가 결합된 특허 받은 ‘보툴리늄 EGF’를 담은 앰플이다.

사진=한혜진 -  맥스클리닉 제공 

  

인체적용 테스트를 통해 진피 안티에이징 효과, 피부 자생력 개선에 도움이 된다. 또한, 연어DNA의 유효성분을 담아 피부에 효능을 전달하는 앰플로 1일 1병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 흡수력을 높여주는 인체 모사수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에 영양을 꽉 채워줘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흡수가 빨라 두 종류의 앰플을 레이어링 해도 된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시너지 이펙트 BTX앰플은 30대 이후 부쩍 주름 고민과 탄력이 떨어진 피부를 가진 여성이라면 14일 홈케어 프로그램으로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라고 말하며 “배우 한혜진은 브랜드의 뮤즈로서 무결점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평소 한국과 영국을 오갈 때 필수로 챙기는 홈케어 앰플로 BTX앰플을 즐겨 사용하며 1일 1앰플 관리를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지난 2016년 10월부터 맥스클리닉의 브랜드 모델로 활약해 온 배우 한혜진은 이번 재계약을 통해 2년 연속 맥스클리닉의 뮤즈가 되었으며, 이번 ‘시너지 이펙트 BTX 앰플’을 시작으로 앞으로 1년간 맥스클리닉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너지 이펙트 BTX 앰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