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분유는 40℃ 녹차는 70℃..원하는 온도를 한번에

by김영환 기자
2015.10.05 11:32:21

교원 웰스, 용도에 따라 물 온도 조절하는 ‘웰스 포트 스마트’ 정수기 출시
분유, 차, 컵라면 등 사용 용도에 따라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물 온도 선택해 사용
전기포트를 통해 온수는 40, 50, 70, 100℃의 4가지 온도로 조절 가능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환경가전 브랜드 교원 웰스는 사용자가 직접 원하는 물의 온도를 선택할 수 있는 정수기 ‘웰스 포트 스마트(Wells Pot Smart, 모델명: KW-P25W1)’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정수기에 전기포트 기능을 겸비한 멀티 정수기다. 사용자가 용도에 따라 원하는 온도와 필요한 양 만큼의 물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따.

냉·정수 기능은 기본, 전기포트를 통한 온수 사용 시 용도에 따라 4단계로 온도를 선택할 수 있다. 40, 50, 70, 100℃의 4가지 온도 설정이 가능하며, 처음 설정한 온도를 1시간 동안 유지시키는 보온 기능까지 갖췄다.



40℃의 물은 아기에게 분유를 먹일 때 적합한 온도이고 50℃는 과일이나 채소 세척 시 신선함은 유지하면서 불순물을 제거시키기에 유용하다. 70℃는 녹차 등 차를 마실 때, 100℃의 끓는 물은 찌개, 컵라면 등 음식 조리하거나 식기를 소독할 때 알맞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웰스 포트 스마트는 건강한 물을 제공하는 정수기의 핵심 기능은 더욱 강화하고, 정수기에 전기포트를 결합해 고객이 물을 사용하는 용도에 따라 물의 온도와 양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실속과 편의를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분유 먹는 아이가 있는 집, 차를 즐겨 마시는 부부 등 어느 가정이나 가족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맞춤형 정수기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웰스 포트 스마트의 렌탈 가격은 월 2만9900원(3년 약정 시)이다.

교원 웰스 고객이 아이 분유 먹이기에 알맞은 40℃ 물을 끓이기 위해 ‘웰스 포트 스마트’ 정수기의 온도 선택 버튼을 누르고 있다.(사진-교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