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글로벌 앰배서더 로제와 협업… 브랜드 캠페인 전개
by이윤정 기자
2022.09.02 13:40:09
매니페스토 필름으로 설화수의 시작과 완성에 대한 서사 담아
아티스트 로제,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행보 첫 공개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는 브랜드의 탄생과 정신을 재해석한 브랜드 매니페스토 필름을 선보이며 ‘설화, 다시 피어나다 SulwhasooRebloom’을 전개하고,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의 목적은 브랜드의 정체성과 세계관을 새롭게 선보이며 다시 한 번 아름다운 여정을 시작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캠페인의 전형적인 틀을 탈피해 두 가지 필름을 동시에 공개하며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두 가지 필름 속 서사는 표현된 기법과 방식이 상이하지만, 브랜드의 시작과 완성에 대한 스토리를 공통적으로 내포하고 있다.
설화수는 이번 신규 모델 기용에 있어서 브랜드와의 접점을 찾는 신중한 과정을 거쳐 모델이 고객에게 보여 줄 수 있는 브랜드에 대한 진정성까지 고려했다. 로제가 지금의 아티스트가 되기까지, 어린 나이에 꿈을 향해 정진하던 진취적인 면모에 주목했고 이는 곧 설화수의 선구자적 정신과 맞닿아 있다고 판단했다.
로제는 “저희 엄마뿐만 아니라 저 역시도 오래전부터 써 오던 제품의 브랜드 글로벌 앰배서더로 함께 한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다”라며 “오늘의 영상 스토리가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하다”라고 영상 촬영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