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글로벌 앰배서더 로제와 협업… 브랜드 캠페인 전개

by이윤정 기자
2022.09.02 13:40:09

매니페스토 필름으로 설화수의 시작과 완성에 대한 서사 담아
아티스트 로제,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행보 첫 공개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는 브랜드의 탄생과 정신을 재해석한 브랜드 매니페스토 필름을 선보이며 ‘설화, 다시 피어나다 SulwhasooRebloom’을 전개하고,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설화수)
이번 브랜드 캠페인의 목적은 브랜드의 정체성과 세계관을 새롭게 선보이며 다시 한 번 아름다운 여정을 시작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캠페인의 전형적인 틀을 탈피해 두 가지 필름을 동시에 공개하며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두 가지 필름 속 서사는 표현된 기법과 방식이 상이하지만, 브랜드의 시작과 완성에 대한 스토리를 공통적으로 내포하고 있다.



설화수는 이번 신규 모델 기용에 있어서 브랜드와의 접점을 찾는 신중한 과정을 거쳐 모델이 고객에게 보여 줄 수 있는 브랜드에 대한 진정성까지 고려했다. 로제가 지금의 아티스트가 되기까지, 어린 나이에 꿈을 향해 정진하던 진취적인 면모에 주목했고 이는 곧 설화수의 선구자적 정신과 맞닿아 있다고 판단했다.

로제는 “저희 엄마뿐만 아니라 저 역시도 오래전부터 써 오던 제품의 브랜드 글로벌 앰배서더로 함께 한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다”라며 “오늘의 영상 스토리가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하다”라고 영상 촬영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