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넷, 영문법 베스트셀러 인강 50% 할인 판매

by박경훈 기자
2016.09.22 10:47:43

영어 문법 대표강의 ‘그래머 인 유즈 마스터 패키지’ 티몬·쿠팡에서 반값 판매

[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YBM넷은 소셜커머스 사이트 티몬과 쿠팡에서 ‘그래머 인 유즈(Grammar in use) 마스터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 상품은 실용 영문법의 세계적 베스트셀러인 ‘베이직 그래머 인 유즈(Basic Grammar in use)’와 ‘그래머 인 유즈 인터미디어트(Grammar in use Intermediate)’를 해설한 강의로 구성돼 있다.

그래머 인 유즈 마스터 패키지는 YBM의 박상효 강사가 진행한다. 소셜커머스 티몬과 쿠팡에서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인 10만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패키지를 구매하면 올해 새롭게 제작된 총 86개의 강의를 6개월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YBM넷은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구매자 모두에게 ‘10일 안에 끝내는 여행영어’ 온라인 강의를 증정한다. 그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수강 기간 1개월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또 수강 후기를 남긴 학습자 모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이 중 베스트 후기 작성자 한 명을 뽑아 삼성전자 ‘갤럭시 탭4 8.0’을 선물한다.

이동훈 YBM넷 부장은 “그래머 인 유즈는 전 세계 영어 학습 입문자들의 필수 교재로 꼽힌다”며 “새롭게 제작된 이 패키지 강의를 활용해서 실용 영어의 기초를 튼튼히 쌓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료=YBM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