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지니 TV 오리지널 ‘종이달’ OST 출시

by김현아 기자
2023.05.03 10:14:40

지니TV 오리지널 ‘종이달’ 네 번째 OST ‘나의 모든 계절’ 제작, 유통
5월 2일 오후 6시 진민호 ‘나의 모든 계절’ 전격 공개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지니TV 오리지널 ‘종이달’ OST를 제작, 유통하는 지니뮤직(대표 박현진)은 5월2일 오후6시 AI음악플랫폼 지니를 비롯한 주요 음원사이트에 진민호가 부른 ‘종이달’ OST ‘나의 모든 계절’을 공개한다.

<종이달>은 일본 작가 가쿠다 미쓰요 소설이 원작으로 최근 지니TV 드라마로 제작 됐다. 이 드라마는 제6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Cannes International Series Festival) 비경쟁 부문 랑데부 섹션에 초청되는 등 작품성과 화제성을 입증한 바 있다.



지니TV 오리지널 ‘종이달’ OST 네 번째 가창자로 싱어송라이터 진민호가 나섰다. 진민호가 부른 OST ‘나의 모든 계절’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완성되는 완벽한 하루, 설레임과 감사를 전하고 있다.

그간 ‘고음종결자’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닐 정도로 드라마틱하고 폭발적인 가창을 보여줬던 진민호는 이번 OST ‘나의 모든 계절’에서 속삭이는 듯한 창법으로 자신의 새로운 매력을 어필한다. 진민호의 절제된 미성과 감성이 따스한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과 어우러진 곡 ‘나의 모든 계절’은 실제 드라마 주인공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됐다. OST 발매 전 ‘종이달’의 극 중에서 ‘민재(이시우 분)’가 ‘이화(김서형 분)’ 앞에서 ‘나의 모든 계절’을 노래하는 씬이 공개되어 앨범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니 TV 오리지널 ‘종이달’은 가쿠다 미쓰요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숨 막히는 일상을 살던 ‘유이화(김서형 분)’가 은행 VIP 고객들의 돈을 횡령하면서 돌이킬 수 없는 순간을 맞이하게 되는 서스펜스 드라마다. ‘종이달’은 칸 드라마 페스티벌에 초청되며 K-드라마의 위상을 보여주고 있다.

지니 TV 오리지널 ‘종이달’은 매주 월, 화 밤 10시 지니 TV와 ENA 채널, 티빙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