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2023년 첫 시즌은 '스트로베리'…딸기 음료 5종 선봬

by남궁민관 기자
2023.01.05 10:47:38

제철 과일 ''딸기''에 ''우유·크림'' 함께 한 신메뉴 출시
토끼해 맞아 ''키미앤일이''와 토끼 일러스트 협업도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2023년 새해를 맞아 ‘스트로베리’를 테마로 첫 번째 시즌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가 2023년 새해를 맞아 ‘스트로베리’를 테마로 첫 번째 시즌을 선보인다.(사진=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밀키웨이’를 콘셉트로, 딸기와 우유 또는 크림을 조합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계묘년 토끼해를 시작하는 첫 번째 시즌인 만큼 일러스트 작가 ‘키미앤일이’와 협업해 제작한 토끼 일러스트로 고객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날부터 음료를 시작으로 케이크, 베이커리, MD까지 다양한 스트로베리 시즌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제품은 음료 5종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딸기 음료 ‘스트로베리 밀키웨이 프라페’는 딸기·우유·초콜릿을 활용한 시즌 한정 프라페다. 또 ‘딸기 젤리 밀크티’는 과일 티 베이스에 딸기를 추가한 과일 밀크티로 딸기 젤리가 들어있어 재밌는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딸기와 우유가 만나 조화를 이루는 스트로베리 시즌 시그니처 음료인 ‘스트로베리 라떼’와 생딸기를 듬뿍 넣어 갈아 만든 ‘생딸기 가득 주스’도 지난 시즌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다시 선보인다. 딸기 무스에 머랭·초콜릿 시리얼·와플·롤 쿠키·밀크 아이스크림을 넣은 디저트 음료 ‘딸기 파르페’도 맛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제철 과일인 딸기를 더욱 맛있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고의 궁합을 이루는 우유와 크림을 더한 다양한 음료를 준비했다”며 “딸기와 유제품의 페어링이 선사하는 풍성한 맛은 물론 토끼해를 맞아 선보이는 귀여운 일러스트로 보는 즐거움까지 갖춘 역대급 스트로베리 시즌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