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지구사랑 어린이 사생대회 연다

by이승현 기자
2011.05.09 15:21:19

22일 뚝섬 한강공원 자벌레서 개최…15일까지 신청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토탈 리빙 솔루션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www.tupperware.kr)는 올해 진행하고 있는 `I LOVE earth 캠페인`의 일환으로 `I LOVE earth! 지구사랑 어린이 사생대회`를 실시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22일 뚝섬 한강 공원 자벌레에서 초등학생 저학년 1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것으로, 5일부터 타파웨어 브랜즈 커뮤니티 사이트 `T 그린존`(www.TGreenzone.co.kr)을 통해 접수 받는다.

사생대회에 참가한 어린이들은 당일 지급되는 도화지에 `지구 사랑`을 주제로 그림을 그리면 된다. 표현 재료에 대한 제한은 없으나, 본인이 직접 지참해야 한다.

이번 대회의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타파웨어 에코 티셔츠, 에코백 및 세계적인 밀폐 기술력의 타파웨어 제품이 참가 기념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 참가를 원하는 어린이는 15일까지 참가 신청을 해야 하며, 선착순으로 신청자를 받는다.

22일 대회에서 제출된 작품들은 심사 후 6월1일 타파웨어 브랜즈 커뮤니티 사이트 `T그린존` 홈페이지를 통해 당선작을 발표한다. 최종 당선작은 6월4일 시상식과 함께 뚝섬 한강 공원 멀티플렉스 공간 자벌레 전시장에서 3주간 전시 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사생대회에서는 참가 어린이와 동행한 부모님들을 대상으로 건강 도시락 쿠킹 클래스가 함께 진행된다.

아이들이 대회에 참여하는 시간 동안, 부모님들은 도시락 쿠킹 클래스를 참여해 도시락을 예쁘고 효율적으로 쌀 수 있는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