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일상 속 경쾌함 선사하는 21SS '피크닉 콜렉션' 출시

by이윤정 기자
2021.05.03 10:56:59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조된 퍼포레이티드 쇼퍼 백 스타일.. 주목받는 21SS 신상

(사진제공=메트로시티)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매 시즌 한발 앞선 세련된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는 ‘메트로시티(METROCITY)’가 21SS 신상으로 ‘피크닉 콜렉션(PICNIC COLLECTION)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피크닉 백은 평화롭고 편안한 이벤트를 상징하는 ‘피크닉’처럼 일상을 가볍고 산뜻하게 리프레시해 줄 아이템이다. 시그니처 펀칭 디테일을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퍼포레이티드 쇼퍼 백 스타일로, 경쾌하고 트렌디한 일상을 제안한다.

(사진제공=메트로시티)
피크닉 콜렉션은 ‘M211MF2200’, ‘M211MF2201’, ‘M211MF2202’의 3가지 디자인과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다양한 취향과 목적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패턴의 빈 공간에 볼륨감을 부여하는 드로우 스트링의 애쉬드 컬러 파우치 역시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토트 핸들과 바디에 탈부착할 수 있는 숄더 스트랩으로 2way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며, 무엇보다 경쾌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썸머시즌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의 정점을 찍어줄 트렌디한 아이템이다.



메트로시티는 피크닉 콜렉션을 비롯한 다채로운 21SS 패션/주얼리 아이템을 속속 선보이는 한편, 현재 가정의 달을 기념한 ‘티 볼리오 베네(TI VOGLIO BENE)’ 프로모션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티 볼리오 베네는 ‘당신을 매우 사랑합니다’, ‘당신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합니다’라는 의미로, 이탈리아에서만 사용되는 표현이다. 감사의 달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한다는 메시지를 담아 붙여진 타이틀이다.

이달 17일까지 예정된 프로모션은 메트로시티 온라인 공식몰과 메트로시티&메트로시티주얼리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동시 진행되고 있다. 해당 기간 내 정상상품 기준 상품 1개 구매 시 20% 할인(주얼리는 일부 상품 제외),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이 적용되며 오프라인에서는 프로모션 상품 구매 시 특별한 선물을 위한 ‘SPECIAL PACKAGE’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내 3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경품 이벤트 응모의 기회도 주어진다. 오프라인에서는 ‘BENE COUPON(베네 쿠폰)’을 증정해 현장에서 당첨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은 자동 응모된다. 경품으로는 주얼리 ‘다이아몬드 네크리스’를 비롯해 21SS 핸드백, 지갑, 라 로사 비앙카 향수, 라 로사 비앙카 네크리스, 트루 레드 파우치 등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