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내일의 집’ 광고 이벤트 실시

by권오석 기자
2019.04.08 09:50:49

1등 한 명에게 리모델링 시공 3000만원권 증정

(사진=한샘)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한샘(009240)이 ‘내일의 집’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집의 모습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1등 한 명에게 3000만원 상당의 리모델링 시공권을 선물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내일의 집 광고 캠페인을 본 후 본인이 생각하는 내일의 집 모습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찍어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한샘 SNS에 공유하면 된다. 사진의 경우 5장 이상 영상의 경우 1분 이상인 경우 응모가 가능하다.

1등 한 명에게는 리모델링 3000만원 시공권을 선물한다. 주인공은 한샘이 새로 선보인 2019 봄여름 트렌드를 반영한 4가지 리하우스 패키지인 모던 그레이, 모던 화이트2, 모던 내추럴, 모던 클래식화이트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집을 바꿀 수 있다. 2등 한 명에게도 한샘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 1000만원 교환권을, 3등 3명에게는 ‘호텔 침대’로 알려진 유로 501 침대(Q)와 포시즌 유로6 기본형 매트리스(Q)를 준다.



응모만 해도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선물한다.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계속되고 당첨자는 오는 24일 한샘닷컴 이벤트 페이지 내 당첨자 확인을 통해 공지하고 개별적으로도 통보할 예정이다.

한편 한샘은 지난달부터 내일의 집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