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필리핀 휴양지行 항공권 5만5천원부터 내놔

by정재호 기자
2013.12.03 12:59:00

[이데일리 e뉴스 정재호 기자] 에어아시아 항공이 동남아 필리핀 행 항공권을 초특가에 제공한다.

에어아시아는 자사 홈페이지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인 페이스북을 통해 필리핀 세부와 칼리보 노선 특가 항공권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014년 6월1일부터 이듬해 1월31일까지 항공권을 큰 폭으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예약기간은 15일까지로 고객들은 에어아시아 이벤트를 통해 서울-칼리보(보라카이) 편도 항공권을 제세금 포함된 가격으로 6만원부터 구매할 수 있어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부산-칼리보 항공권 또한 5만5000원부터 시작하는 등 저렴한 가격에 에어아시아 항공권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어아시아 홈페이지(www.airasia.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에어아시아는 말레이시아를 기반으로 하는 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로 알려져 있다. 에어아시아 측은 지난해와 올해 수차례에 걸쳐 경상북도 대구 취항을 시사해 기대를 모으고 있기도 한 항공사다.

에어아시아를 이끄는 토니 페르난데스 회장은 지난 11월말 프랑스 항공업계와 자동차업계에 크게 공헌한 바를 인정받아 프랑스 정부로부터 레지옹 도뇌르 훈장을 수여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