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애경, `에스따르` 외

by안준형 기자
2009.06.15 16:32:31

[이데일리 안준형기자] ◇ 애경은 두피 케어 제품인 `에스따르`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두피 트러블, 머리 빠짐, 두피 스트레스 등에 효과적인 두피케어 제품으로 `센서티브 스칼프 라인`, `헤어로스 케어 라인`, `헤어로스 컨트롤 라인` 등 두피 트러블 진행단계에 따라 총 3개 라인 9종류로 구성됐다.

▲ 애경 `에스따르`
`센서티브 스칼프 라인`은 가렵고 민감한 트러블성 두피케어용으로 유기농 알로에, 라벤더, 카모마일 등 천연성분을 사용했으며, `헤어로스 케어 라인`은 힘없고 가늘어지는 모발과 모근을 위한 제품이다. 또 `헤어로스 컨트롤 라인`은 모발빠짐이 진행된 탈모케어용으로 탈모방지와 양모 효과가 뛰어난 의약외품이다. 가격은 1만2500~3만9000원.

◇ 농심은 `후루룩 열무국수`와 `후루룩 비빔국수` 2종을 선보였다.



새 제품은 담백하고 깔끔한 건면 국수 제품으로 필수 무기질, 비타민A, 비타민C, 사포닌 등의 영양소가 함유됐다. `후루룩 열무국수`(107g)는 담백한 면에 아삭한 열무 건더기가 어우러졌으며, `후루룩 비빔국수`(104g)는 매콤새콤한 비빔장과 아삭한 열무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게 특징. 가격은 각 1000원.

◇ 롯데제과는 브라질산 원두커피를 사용한 `칸타타` 아이스크림을 내놨다.

이번 제품은 브라질산 고급 원두커피와 얼음알갱이가 들어있는 커피맛 아이스크림이다. 포장재 표면을 필름으로 코팅해 원두커피 향의 지속성을 높였으며, 용기를 반으로 나누어 먹을 수 있도록 포장한 게 특징. 가격은 1200원.(150ml)

▲ 롯데제과 `칸타타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