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 오픈…경남권 첫 사업장

by김정유 기자
2024.10.08 10:09:23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경남 김해에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를 새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는 롯데호텔앤리조트의 경남권 첫 사업장으로 김해관광유통단지 내 위치했다. 총 9개층, 연면적 약 4만㎡ 규모로 금관가야의 터전이었던 지역에서 영감을 얻어 가야 금동관의 ‘세움 장식’을 전반적인 건축 콘셉트로 삼았다.

인근의 롯데워터파크 김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과 모두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휴양뿐만 아니라 테마파크와 쇼핑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객실 수는 총 250실이다. 이 중 호텔형 객실은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 등을 선택할 수 있다. 객실에 따라 최대 6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캐릭터 인테리어로 단장한 캐릭터룸도 있다. 말랑이, 빼빼로 캐릭터의 2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키즈 전문 공간 째깍섬에서는 다양한 어린이 체험 공간이 마련됐다. 볼풀존, 드로잉존 외에 별도 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키즈 전문 클래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반려견의 입실이 가능한 펫룸에는 펫 쿠션, 식기, 배변매트 등의 물품이 제공된다. 1층 야외에는 펫 케어 공간을 포함한 펫 플레이 그라운드와 펫 글램핑장 등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오락공간을 마련했다.

더불어 실내외 수영장과 테니스 코트뿐만 아니라 스크린 골프연습장과 스크린 테니스 시설을 모두 구비했다.

8만 6000㎡ 규모의 정원형 테마파크도 펼쳐진다. 지역 최대 녹지인 정원 내부는 차문화정원, 잔디마당, 로맨틱가든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진 소정원으로 구획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는 개관 기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그랜드 오프닝 패키지는 예약 시 2인 조식을 제공한다. 워터 어드벤처 파크 패키지는 롯데워터파크 김해의 2인 입장권을 제공하며 특전으로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캐릭터인 ‘루아’ 튜브와 러기지 택을 100실 한정으로 증정한다.

반려동물 전용 객실과 펫 기프트, 2인 조식 및 펫 조식, 펫 캐리어 선착순 무료 대여 혜택으로 구성된 반려동물 패키지 상품도 출시했다. 반려견 사진이나 영상을 SNS에 업로드해서 참여할 수 있는 ‘멍플루언서’ 선발대회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