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일렉트릭, 경기 남부 초등생에 ‘신학기 용품 키트’ 전달

by김은경 기자
2023.02.23 10:45:55

저소득 가정 학생에 5000만원 상당 기부

[이데일리 김은경 기자] LS일렉트릭(LS ELECTRIC(010120))은 저소득 가정 초등학생에 약 5000만원 상당의 신학기 용품을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LS일렉트릭은 지난 22일 경기도 안양 LS타워에서 ‘LS일렉트릭 꿈드림 키트’ 전달식을 진행했다. 해당 키트에는 학생들의 학업과 생활에 필요한 책가방·보조가방·운동복·필기구 등이 담겼다. 키트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안양 등 경기 남부 지역 초등학생 300여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LS일렉트릭은 지난 2019년 어린이 후원을 위한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올해로 5년째를 맞았다. 이 캠페인은 LS그룹의 사회공헌 철학인 ‘미래세대의 꿈을 후원하는 든든한 파트너’에 따라 지역 어린이와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후원하기 위한 취지다.



LS일렉트릭은 지역 사회복지단체과 함께 학습 멘토링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미세먼지 마스크, 난방 키트 등 계절별 용품을 제작하는 등 관련 활동을 발굴해 추진할 계획이다.

LS일렉트릭 관계자는 “이번 신학기 키트가 미래 세대를 이끌어 갈 아이들이 마음껏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라며 “나눔을 생활화 하고 일상 속에서 쉽게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동현 LS일렉트릭 ESG총괄 대표(왼쪽)가 지난 22일 경기도 안양 LS타워에서 열린 ‘LS일렉트릭 꿈드림 키트’ 전달식에서 문상록 굿네이버스 경기지역본부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LS일렉트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