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팁]하나대투證 '청춘독립 애니 CMA' 출시

by경계영 기자
2015.06.08 11:02:24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하나대투증권은 사회에 진출하는 세대가 미래를 계획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최대 연 3.3%의 금리를 제공하는 수시입출금식 ‘청춘독립만세 애니 종합자산관리계좌(CMA)’를 연말까지 판매한다.

청춘독립만세 애니CMA는 신규고객과 계좌평가금액이 30만원 이하인 휴면고객이 가입할 수 있다. 가입하는 월부터 최초 3개월 동안 최대 500만원에 대해 고객마케팅에 동의한다면 연 3.1%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Sync CMA카드 결제계좌를 애니CMA로 지정할 경우 0.2%의 추가금리를 제공해 금리를 최대 연 3.3%까지 받을 수 있다. 3개월 이후는 매월 말일에 환매조건부채권(RP)을 제외한 상품에 100만원 이상 잔고를 유지할 경우 우대금리는 연말까지 연장된다.

이와 더불어 7명 이상 가입한 다음 인증사진을 송부하면 30팀을 추첨해 30만원씩 모임비용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대투증권은 신규고객을 위한 적립식 투자 상품으로 통일 한국의 수혜가 예상되는 산업에 투자하는 ‘하이 코리아통일르네상스 펀드’, 21세기 경제대국으로 성장하고 있는 중국 소비재에 투자하는 ‘KTB 중국1등주 펀드’, 성장하는 인도시장의 채권에 투자하는 ‘미래에셋 인도채권 펀드’, 중국과 국내 IPO시장과 채권에 투자하는 ‘흥국 차이나플러스 펀드’를 꼽았다. 추천 상품은 모바일 어플레이션에서 조회가 가능하며 마케팅에 동의할 경우 휴대전화 문자서비스를 통해 제공된다.

양경식 하나대투증권 리테일마케팅실장은 “저금리·저성장 시대에 사회 초년생이 미래를 계획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청춘독립만세 상품을 출시했다”며 “이 상품을 활용해 안정적 금리를 얻을 뿐 아니라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국가·기업에 대한 적립식으로 투자해 합리적으로 자산을 관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CMA는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해서 계좌를 개설해 가입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영업점과 고객만족실(1588-3111)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