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부산, 2주년 기념 '플라잉보트' 인증샷 이벤트

by남궁민관 기자
2022.06.15 11:33:34

인스타그램 올린 뒤 응모, 숙박권 등 상품 제공
50명 한정 2주년 파티부터 럭키 드로우까지 행사도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롯데호텔은 시그니엘 부산 오픈 2주년을 맞아 설치 미술품 ‘플리잉보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시그니엘 부산 로비에 전시된 플라잉보트.(사진=롯데호텔)


시그니엘 부산 로비에 전시된 해당 작품을 해시태그(시그니엘부산·플라잉보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후 시그니엘 부산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는 방식이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전용 이벤트로 시그니엘 부산 6월 투숙객 중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고객들을 대상을 한다. 응모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며, 경품으로 △시그니엘 부산 숙박권 △더 뷰(The View) 2인 식사권 등을 준비했다.



오픈 2주년을 기념한 다른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7일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더 라운지에서는 2주년 파티를 연다. 파티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 카나페와 4종의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파티 분위기를 띄워줄 라이브 재즈와 DJ 퍼포먼스와 함께 더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권, 망고 빙수 이용권 등의 상품이 걸린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입장 가격은 20만원이며 5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같은 날 더 뷰에서는 웰컴 스파클링 와인 1잔을, 차오란에서는 웰컴 딤섬 한 개씩을 모든 방문 고객에게 제공한다. 또 17일부터 30일까지 더 뷰·차오란·더 라운지와 페이스트리 살롱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시그니엘 부산 숙박권 △레스토랑 2인 식사권 등 럭키 드로우 응모권이 제공된다.

한편 시그니엘 부산은 현대미술가들과 협업한 ‘아트앤아트(Art & Art)’ 패키지를 다음달 15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타입에 따라 △한국 추상 미술의 선구자 박서보 화백과 이탈리아 리빙 브랜드 ‘알레시(Alessi)’의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와인 오프너 △김참새 일러스트레이터의 판화 ‘C-4’ △이예지 초현실주의 작가의 유화 ‘Twinkling Night’ 중 하나가 특전으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