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PB 멀티비타민 미네랄 울트라 액티브 출시

by남궁민관 기자
2022.05.09 11:51:12

남녀 맞춤별 영양 설계 고려, 포맨·포우먼 각각 출시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롯데마트는 면역력을 챙기려는 고객 수요를 겨냥한 PB(자체브랜드) 멀티비타민 제품인 ‘해빗(Hav’eat) 멀티비타민 미네랄 울트라 액티브 포맨·포우먼’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해빗 멀티비타민 미네랄 울트라 액티브 포맨.(사진=롯데마트)


이번 제품은 남녀에게 필요한 영양 성분에 맞춰 일상적인 식단으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를 강화했다.



먼저 ‘포맨’의 경우 잦은 야근과 업무에 지쳐 활력이 필요한 남성을 위해 세포를 보호하는 ‘셀레늄’ 성분을 강화했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꼭 필요한 ‘아연’도 식품의약품안전처 일일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고함량으로 함유돼 신체 기능 조절을 돕고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포우먼’은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균형 있는 영양을 섭취하기 어려운 여성을 위해 뼈와 피부 건강, 에너지 활력을 한번에 챙길 수 있는 여성 맞춤 멀티 비타민이다.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베타카로틴’과 단백질 대사에 필요한 ‘비오틴’을 고함량으로 담아냈다.

임현화 롯데마트 헬스팀 MD는 “남녀 맞춤별 필요 성분을 강화해 1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알에 담은 멀티 비타민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함량 비타민B군과 비타민C로 다시 복귀한 일상 생활에서 생기와 활력을 챙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