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글로벌 그룹, 경력사원 모집.."창의·혁신 마인드 필요"
by성문재 기자
2018.06.04 09:50:16
10일까지 온라인 지원 가능..연령 불문
자격증 보유자·외국어 가능자 등 우대
[이데일리 성문재 기자] 건설사업관리 기업 한미글로벌(053690)㈜과 그룹사인 원가관리 전문기업 터너앤타운젠드코리아(T&T KOREA)가 글로벌 건설시장을 주도할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일 한미글로벌에 따르면 이번 경력사원 응시자격은 모집 부문 관련학과 전공자 및 관련 분야 유경험자다. 한미글로벌은 건축, 토목, 기계, 전기, 회계, 자금, 교육 관련, T&T KOREA는 원가·QS를 전공했거나 관련 경험이 있어야 한다.
관련 자격증 보유자, 해당 분야 해외 프로젝트 경험자, 중국·베트남·인도네시아어 등 외국어 가능자, 영어 회화 우수자는 우대한다. 연령 제한은 없다. 근무지는 한미글로벌 본사 및 그룹사가 주재한 세계 모든 지역을 포함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10일까지다. 각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후 인적성검사와 영어 테스트, 면접전형,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한미글로벌은 미국 종합엔지니어링 회사 오택(OTAK)을 비롯해 DAY CPM, LORIS와 영국 글로벌 기업인 터너앤타운젠드사와 합작회사인 원가관리 전문 그룹사인 T&T KOREA, 사우디아라비아 합작회사인 아카리아한미(AHPM) 등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 개발전문회사인 LMD, 친환경컨설팅 회사인 에코시안, 건축설계 회사인 아이아크, 책임형CM 회사인 한미글로벌E&C, 인테리어플랫폼 회사인 이노톤 등 국내외 건설 관련 종합 컨설팅 서비스가 가능한 ‘토탈 솔루션 프로바이더(Total Solution Provider)그룹’으로 알려져 있다.
한미글로벌은 세계 55개국에 진출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고 국내외 2000여개 이상의 프로젝트 실적을 보유한 국내 최초의 건설사업관리(CM·PM)기업이다. 지난달에는 중국 최대 규모 건설기업 ‘중국 건축공정공사’가 해외진출을 위해 설립한 자회사 ‘중건해외발전유한공사’와 해외시장 확충을 위한 협력 관계를 맺기도 했다.
최근에는 한국 최고의 직장 톱(TOP)10에 5회 연속 선정되기도 했다. ‘투명하고 깨끗한 기업’,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이라는 업계 호평을 받고 있다.
서동완 한미글로벌 기획인사팀장(상무)은 “국내 건설시장 선진화와 투명화에 이바지한 것은 물론, 해외 건설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한미글로벌 그룹과 함께 할 창의적이고 혁신 마인드가 우수한 경력 사원을 선발하고자 한다”며 “풍부한 관련 분야 현장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세계 건설시장 트렌드에 맞춰 혁신적인 도전정신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지속성장엔진을 창출하는데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