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오희나 기자
2014.10.16 11:00:00
오는 12월 4일까지…부모님, 자녀 등 가족에게 보내고 싶은 메시지 응모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LG전자(066570)는 16일 와인폰 시리즈의 여섯번째 제품 ‘와인스마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4일까지 50일 동안 ‘와인스마트 가족 소통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부모님, 자녀 등 가족에게 그동안 직접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메시지로 전달하는 것으로, 전용 이벤트 페이지(http://www.lgwinesmart.co.kr/event.html)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가족을 대상으로 자랑스러웠던 순간, 미안했던 순간, 행복했던 순간 등 3가지 주제 가운데 하나를 택해 200자 이내로 사연을 입력하고 응모하면 된다. 음성이나 영상을 통해 응모하려면 이메일(lgevent3@gmail.com)로 보내면 된다.
LG전자는 감동적인 사연 50개를 선정해, 메시지를 받게 되는 가족에게 마음을 담은 편지와 와인 스마트 경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행사기간 종료 후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와인 스마트는 기존 터치 화면에 익숙치 않은 중장년 사용자를 겨냥해 나온 하이브리드 스마트폰이다. 모바일 메신저를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전용 물리 버튼을 탑재했고, 중장년층의 시력을 고려해 앱을 가로세로 각 3줄씩 배열했다.
박종석 LG전자 MC사업본부장 사장은 “이번 캠페인이 가족간, 세대간 소통을 늘려주는 촉매제가 되길 바란다”며 “모바일 시장의 새로운 소비 계층과 이들의 니즈를 충실히 반영한 와인스마트의 우수성을 지속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