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아, ‘케데헌’과 글로벌 캠페인…협업 컬렉션 출시
by김정유 기자
2026.02.02 08:15:22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더파운더즈는 자사 화장품(뷰티) 브랜드 ‘아누아’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와 함께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아누아는 케데헌의 OST ‘골든’에서 영감을 받아 스킨케어를 단순한 피부 관리가 아닌, 외부 자극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표현하는 하나의 수단으로 재해석했다.
아누아는 이번 협업을 통해 광채·보호·회복 솔루션 라인업을 선보였다. 주요 제품으로는 △골든 혼문 마스크(아누아 세라마이드 배리어 콜라겐 마스크) △이터널 혼문 마스크(아누아 비타 브라이트닝 콜라겐 마스크)가 있다. 론칭 프로모션으로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아누아 울트라 씬 스팟 커버 패치’도 추가 증정한다.
선케어 제품으로는 △제로 캐스트 선(아누아 제로 캐스트 모이스처라이징 피니시 선스크린 50mL) △매트 선(아누아 인비저블 매트 피니시 선스크린 50mL) △글로우 스틱(아누아 인비저블 글로우 피니시 선스크린 스틱) 등 3종을 선보인다.
해당 컬렉션은 아누아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전 세계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미국 아마존에서는 케데헌 캐릭터 포토카드가 포함된 한정판 세트도 선보인다.
아누아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케데헌 세계관을 스킨케어로 확장해, 아누아가 추구하는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작품의 서사가 일상 속 스킨케어 루틴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경험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공감을 형성하고, 브랜드에 대한 몰입도 역시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