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 2차 라인업 공개

by김현아 기자
2023.11.03 10:14:51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 2차 라인업 공개
이하이, 비와이, 씨잼, 한승우, 미노이, 식케이, 쿠기, 던말릭, 유라(youra) 출연 확정
한겨울, 여름을 즐기며 힙합 음악에 푹 빠지는 라이브 무대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은 9일 지코, 창모, 식케이, 기리보이, 아이엠(I.M), 쿠기, 던말릭, 유라(youra)가 등장하고, 10일 이하이, 비와이, 씨잼, 릴러말즈, 한승우, 원슈타인, 빅나티, 미노이가 뜨거운 라이브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니뮤직(대표 박현진)이 12월 9~10일에 킨텍스에서 개최될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 페스티벌은 국내 R&B 및 힙합 아티스트들이 열정적인 라이브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다양한 여름 액티비티와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이 행사에는 다음과 같은 아티스트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하이, 비와이, 씨잼, 한승우, 미노이, 식케이, 쿠기, 던말릭, 유라(youra) 등이다.



이하이는 2012년에 ‘1,2,3,4(원,투,쓰리,포)’ 앨범으로 데뷔하며 ‘한숨’과 ‘홀로’ 등의 히트곡을 선보인 가수로, 그녀의 허스키 보이스와 라이브 무대가 기대된다.

비와이는 ‘가라사대’와 ‘Day Day’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대한민국 힙합 신을 대표하는 래퍼로, 씨잼은 경쾌하고 빠른 랩으로 무대를 펼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한승우, 미노이, 식케이, 쿠기, 던말릭, 유라(youra) 등도 다양한 음악 스타일로 관객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페스티벌의 1일과 2일에는 다른 아티스트들이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최종 라인업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티켓은 여러 티켓 판매 플랫폼에서 판매되며, 지니뮤직의 유료 고객은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은 여름 분위기를 느끼며 힙합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로 기획되어 있으며, 테마파크형 페스티벌로 다양한 활동과 체험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