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시즌, 가을 웨딩 시즌 '웨딩 포유 프로모션' 실시

by이지은 기자
2023.09.08 12:29:59

매트리스·프레임·침구 등 제품 할인
소노시즌 직영점 및 백화점서 진행

대명소노시즌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대명소노시즌의 홈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이 결혼 성수기인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호텔 분위기의 신혼 침실을 합리적으로 꾸밀 수 있는 ‘웨딩 포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월까지 전국 소노시즌 직영점과 백화점 매장 등에서 진행된다. 매트리스는 물론 프레임, 침구까지 침실 인테리어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높은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먼저 매트리스 및 프레임 세트 구매 시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최대 20%,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프레임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소노시즌의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세계적인 권위의 유럽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한 100% 독일 생산 제품이다. 체형이나 무게에 따른 효과적인 체압 분산이 가능해 장시간 수면에도 편안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침구 구매 시 최대 30~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침구류 최초로 독일 더마테스트 최상위 등급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호텔식 디자인까지 갖춰 세련된 침실 인테리어에 제격이다.

이 외에 웨딩, 이사 계획 인증 시 5%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9월 27일까지 배송을 완료한 고객에게 5% 할인을 더해주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 제품별 최대 할인은 50%까지 가능하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결혼을 앞둔 커플들을 위해 가심비 높은 혜택의 특별 웨딩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건강한 수면 환경 조성과 호텔식 공간 연출이 모두 가능한 소노시즌 제품들로 꿈꾸던 신혼 침실을 꾸며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