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성수동서 '제로 마시멜로' 하우스 파티 즐겨요"

by남궁민관 기자
2022.07.17 18:44:10

세계적인 DJ·EDM 아티스트와 협업한 체험존
23일까지 하우스 파티 콘셉트로 운영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두 번째 프로젝트 ‘코카-콜라 제로 MARSHEMLLO(마시멜로)’ 출시를 기념해 지난 16일 오픈한 하우스 파티 콘셉트의 체험존이 첫 날부터 큰 인기를 누렸다고 17일 밝혔다.

서울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 꾸려진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출시 기념 팝업 체험존.(사진=코카-콜라)


앞서 코카-콜라는 이달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음악 아티스트 MARSHMELLO와의 이색적인 협업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를 지난 11일 출시했다.



이를 기념한 체험존은 코카-콜라와 아티스트가 함께 만들어 내는 이색적인 경험을 소비자들이 오감으로 체험하며 짜릿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서울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 꾸려졌다.

오픈 첫 날인 16일에는 RAIDEN(레이든), 그루비룸 규정 등 유명 디제이 아티스트들이 EDM 장르를 테마로 한 DJ 스테이지를 선사해 현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또 소정의 미션을 수행한 소비자들에게는 본인의 이름이 각인된 세상의 단 하나뿐인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특별판을 증정해 참여의 재미를 높였다. 코카-콜라와 아티스트의 시그니처를 활용해 상상력을 자극하는 포토존과 스포츠카 전시장 역시 짜릿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이번 체험존은 오는 23일까지 피치스 도원에서 계속 운영되며, 매일 오전 11시에 오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