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기흥H카운티' 샘플하우스 문전성시

by김민정 기자
2017.02.03 10:21:16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기흥H카운티’(용인 기흥구 상하동 273-69번지)가 오는 10일 현장 샘플하우스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오픈에 앞서 샘플하우스 방문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시행사 씨엔에프개발는 오는 9일까지 사전예약을 실시 한다고 밝혔다.

또한 사전관람 전 반드시 기흥구 상하동 351번지에 위치한 기흥H카운티 홍보관으로 찾아가야 직원과 함께 현장 및 샘플하우스를 둘러볼 수 있다.

기흥H카운티는 전 세대 남향배치로 우수한 일조권과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잔디마당과 텃밭, 옥상테라스 등이 구비돼 있어 자연친화적 거주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주변이 녹지로 둘러싸여 있어 ‘Hill’, ‘Heeling’, ‘Human’ 등 ‘H카운티’의 이름이 갖고 있는 가치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또한 입주민 편의를 고려해 개인 주차장과 CCTV를 설치했으며, 계단식 단지 조성 덕분에 프라이버시를 보호받을 수 있다.

서울로 출퇴근하기 편리한 입지조건도 눈여겨볼 만한 부분이다. 용인경전철과 분당선 환승역인 기흥역, 광역버스 등을 이용하면 서울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수원신갈IC가 가까워 자차 이동도 편리하다.

인근 동백지구에 이마트, CGV가 들어서 있고, 자가용으로 5분이면 농협하나로마트에 도착하므로 쇼핑, 문화생활을 즐기기에도 큰 불편이 없다.

한편 현재 기흥H카운티는 필지 선점을 위한 우선청약을 접수받고 있다. 청약 후 정당계약기간은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