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일동후디스 `케어 키즈` 외

by김대웅 기자
2011.07.12 15:31:44

[이데일리 김대웅 기자] ◇ 일동후디스는 어린이 전용 프리미엄 농후 발효유 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초유, 특허유산균, 고칼슘, DHA, IgY 등 16종의 기능 및 영양성분과 치아건강에 도움을 주는 자일리톨을 보강한 고기능성 프리미엄 농후 발효유다.

소화가 잘되는 원유 70%로 만들고 유산균 1500억(145ml 기준) 마리를 보강해 단백질과 지방 등 영양성분 소화율이 우유보다 2배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낮고 설사, 변비 등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

가격은 1300원(145ml).

◇ 아모레퍼시픽의 헤어토털 패션브랜드 미쟝센은 달콤한 향의 천연과일 성분으로 자극을 줄인 염모제 의 그레이프 와인과 바닐라 골드 색상을 선보였다.

미쟝센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염모제는 라즈베리, 살구, 키위, 자몽, 오렌지의 5가지 과일 추출물의 항산화 시스템으로 모발을 건강하게 지켜주고, 염색 후에도 모발에 윤기와 광택을 부여한다.

이번 출시된 그레이프 와인과 바닐라골드를 포함해 총 10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돼 있는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염모제는 아리따움 매장 및 일반 화장품 전문점,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더페이스샵은 신선한 과일 엑기스를 함유해 지친 여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홈메이드 컨셉의 과일팩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과일 엑기스를 그대로 담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워시오프 타입 과일팩이다.



딸기, 사과, 키위 엑기스를 각각 5500mg 담은 3종 구성으로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 각질 정돈, 브라이트닝의 효과를 준다.

`갈아만든 딸기 스무디 마스크팩`은 신선한 딸기를 그대로 갈아 만든 엑기스를 함유했다. 딸기 씨까지 그대로 함유된 생생한 제형으로 풍부한 비타민C와 과일산이 고온으로 상기된 여름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갈아만든 사과 속살 마스크팩`은 구연산과 펙틴 성분이 풍부한 사과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의 각질 턴오버를 촉진해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갈아만든 키위 젤리 마스크팩`은 신선한 키위를 그대로 갈아 만든 엑기스를 함유했다. 비타민C와 아미노산 성분이 뜨거운 여름 자외선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밝고 투명하게 관리해 준다.

신제품 3종의 가격은 각각 8800원(110ml)이다.

◇ A.H.C는 플랜트 스템셀 배양 추출물이 피부 재생을 돕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고농축 에센셜 토너 을 리뉴얼 출시했다.

기존 미니 사이즈 세트 제품에서 대용량으로 리뉴얼된 하이드레이션 젠 솔루션(6만6000원, 135ml)은 녹차잎, 완두콩, 쌀 등에서 추출한 플랜트 스템셀 배양 추출물이 들어있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채워주는 토너다.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도 함유돼 여름철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노화 고민을 동시에 해결해 준다. 또 야외활동 후 화장솜에 적셔 예민해진 부위에 올려놓아 수딩 팩으로 활용하거나 주 1~2회 마스크팩에 섞어 사용하면 피부에 더욱 활력을 부여해 준다는 설명이다.